교환/환불문의 FAQ♥ 공지사항 - 하이쭈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교환/환불문의 FAQ♥

작성자 CS 2팀(ip:)

작성일 2017-12-22

조회 1784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교환 및 환불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터 7일.
다만, 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등을 공급받거나 재화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부터 7일이내에 가능합니다.※

교환/환불 원하시는 제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접수해주셔야 가능합니다.



Q. 교환, 환불신청방법 알려주세요.


- 받으신 상품의 교환/반품은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이내 고객센터나 Q&A 게시판으로 접수신청 해주세요.

접수시 저희가 직접 롯데택배로 반품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타택배로 보낼시 직접 접수해주시고 선불로 보내주셔하며, 추가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무통보 교환/반품시, 교환/반품 접수가 처리되지 않습니다.

(접수를 안해주시면, 시스템상 확인이 안되어, 분실위험 확률이 있어 확인이 어렵습니다.)


Q. 어디로 보내면 되는건가요?


하이쭈 반품,교환 주소지는 경기도 광주시 중앙로 69-6 3층 하이컴퍼니입니다.



Q. 반품접수 취소하고 싶어요.


접수신청시 바로 택배사 반품예약으로 도와드리기 때문에 반품예약 취소의 경우는

롯데택배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취소해주셔야 하며,

또는 기사님 방문하시기 전에 연락이 왔을때 반품 취소 합니다 라고 말씀드리면 됩니다!



Q. 반품,교환 택배비 입금만 가능합니다!


배송비 동봉 분실이 잦아, 입금시스템으로만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분실 시 책임은 고객님께 있어, 분실위험을 감소하기 위해 계좌 입금만 가능하십니다.



무통장입금 결제 고객님의 경우 '차감 후 환불'이라고 메모에 적어 같이 보내주시던가

고객센터나 Q&A게시판에 접수해주시면 환불 금액에서 배송비만큼 차감 후에 환불되실거예요 :-)


교환&반품 배송비 입금계좌


하나 479-910156-26607

예금주 : 박성주


★반품&교환 택배비 입금날짜 / 입금자명 / 입금금액 저희쪽에 보내주실때 메모에 같이 적어 보내주셔야 합니다!

또는 게시판 입금확인으로 남겨주시면 더욱 정확한 처리 도와드립니다!

 


Q. 반품 택배비는 얼마인가요?


-전체상품 반품의 경우 5,000원
-부분상품 반품의 경우 2,500원
입금해주시면 되십니다~


※ 제주도 지역 제외


Q. 적립금 반환처리 관련해서


적립금 사용 주문결제금액 5만원 이상 부터 사용 가능한 부분으로

환불 후 최종 결제 금액이 5만원 미만으로 될 경우 사용하셨던 적립금 부분은 적립금 반환처리로 환불되십니다 :-)

반환된 적립금은 이후 5만원이상 주문 시 재사용 가능 하신 부분입니다.  


Q. 교환 택배비는 얼마인가요?


교환택배비는 왕복택배비 5,000원 입니다.

고객센터나 Q&A 게시판에 교환하실 정확한 상품과 사이즈, 컬러를 알려주세요-! (동일상품으로만 가능)

1회교환 ! 교환후 반품처리는 어려우십니다 ~



Q. 제품 하자나 오배송의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하이쭈의 착오로 발생한 부분이니 무상교환해드며, 주문해주신 동일 상품,사이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하자의 여부는 1차적으로 Q&A 게시판에 사진첨부하여 접수해주시면 빠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정상상품으로 무상교환 가능하신데 반품 원하실 경우, 개인변심의 사유가 있기에

처음에 보내드린 초기배송비는 저희부담으로, 반품보내주신 반품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 되십니다.

반품배송비 2,500원 차감 후에 환불 되십니다.


오배송.교환요청은 7일이내로 게시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처리되십니다

기간경과후 처리요청은 어렵습니다.


♡불량사유 구별하는 방법(클릭!) 게시판 꼭 확인해주세요! 

위에 해당되는 부분은 불량 처리가 어렵습니다. 


※하이쭈는 CCTV를 통해 모든 제품 검수과정을 보관중이니,

문제가 있으시면 받으신 후 가능한 빨리 연락주시면 확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불량/오배송이 확인되어도 냄새베임 및 착용흔적이 있을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교환,반품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반품 도착 〉상품 검수 〉환불, 교환 접수 처리 〉완료

하이쭈에 상품이 도착한 경우 평균 1-3일이 소요됩니다.

정상적으로 접수를 해주시고, 택배비 정확히 동봉해주셨을 경우 바로 처리가능하며,

교환 상품이 배송지연되는 상품의 경우는 더 길게 소요 될 수 있습니다.



Q. 카드취소됐는데 왜 환불이 안되나요?


카드취소는 카드사 영업일 기준으로 보통 2-14일 이내 입금이 되며,
카드사마다 다른 점으로 카드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상품 받아보신 상태 그대로의 포장이 아닌 경우 (부착된 바코드 훼손된 경우)

7일이내 자사에 접수하지않는 경우(주말,공휴일포함, 이는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법상 의거한 부분입니다)
- 상품 택을 제거한 경우
- 착용 및 세탁&수선을 한 경우

- 상품을 착용한 흔적이 있을 경우(화장품, 얼룩 등)

- 향수, 담배, 섬유 유연제 등 그 외 냄새가 나는 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

- 소재의 특성상 단순 핏만 해보신 경우라도 늘어남,오염,냄새가 베어 있는 경우

- 의도적으로 상품을 훼손시킬 경우 절대 환불이 불가하며, 배송비.상품 모두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에 후기를 써주신 경우

- 비키니 등 몸에 직접적으로 닿는 이너 웨어는 위생상 불가합니다

- 고객 요청에 의해 제작된 상품 / 단체복

- 선글라스,악세사리


 *위 사항에 해당되어 반품/교환 불가 상품인 경우 착불로 반송처리되니 꼭 지켜주세요

 *상품 불량/오배송이 확인되어도 냄새베임 및 착용흔적이 있을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처리를 알려주세요.


- 무통장 결제 : 반품 보내주실때 환불받으실 [은행명/예금주/계좌번호] 적어서 보내주시거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 카드결제 : 결제하신 카드로 환불처리를 도와드리며, 부분취소도 가능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이니시스) : 실시간 계좌이체는 부분취소가 불가능하며,
취소하지 않으신 상품의 가격과 배송비를 입금해주시면 전체취소로 도와드립니다.

- 휴대폰 결제 : 핸드폰 결제는 부분취소가 불가능하며,
취소하지 않으신 상품의 가격과 배송비를 입금해주시면 전체취소로 도와드립니다.
또한 핸드폰 결제는 당월취소만 가능하기 때문에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당월이 지난 환불은 현금으로 도와드리며, 이니시스 수수료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이니시스 수수료는 결제금액의 4% 입니다.)

고객센터나 Q&A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상담 후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customer center

    031-8027-6617

    mon-fri am11:00-pm4:00

    lunch pm12:00-pm01:00

    sat/sun/holiday off

  • bank account

    농협 301-0308-0927-11

    국민 613801-01-723781

    예금주:주식회사 하이컴퍼니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